미르의전설2 고객센터 운영시간 연락처 홈페이지
- 기타 게임/미르의전설2
- 2024. 6. 4.
미르의전설2 고객센터와 고객센터 운영시간, 연락처와 미르2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관련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미르2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6310
미르의전설2 고객센터는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며, 오후 1시~2시는 점심시간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고객센터의 휴무일입니다.
미르2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PC게임인 미르의전설2와 미르의전설3에 대해 서비스 문의, 계정, 환템 등에 관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래의 ONE-STOP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미르2 계정에 로그인 후 1:1 문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미르의전설2 홈페이지
미르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랭킹 조회, 백과서고, 게임다운로드 및 고객센터(보안센터, 고객지원, 환 상점) 등의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게임 관련 FAQ(자주 묻는 질문)
1) 환이란 무엇인가요?
미르의전설2, 미르의전설3에서 게임 내 유료 컨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전자 화폐 단위를 말하며, 1원당 1환으로 환전되어 충전됩니다. 미르의전설은 통합 계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환을 충전하면 미르의전설2와 미르의전설3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장원에 보스급 몬스터는 언제 잡을 수 있나요?
장원 2층에서 24시간(1일)에 한 번씩 보스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보스 몬스터는 랜덤하게 출현되며, 드랍율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3) 미르의전설2 권장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미르의전설2를 플레이하기 위한 컴퓨터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소사양 | 권장사양 | |
CPU | Pentium4 3.0GHz 이상 | 듀얼코어 CPU 2.4Ghz 이상 |
메모리 | 2GB | 4GB |
그래픽카드 | VGA ram 32Mb 이상 | VGA ram 64Mb 이상 |
하드디스크 | 여유공간 6G 이상 | 여유공간 6G 이상 |
4) 테스트 서버(테섭)의 초기화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테스트 서버는 테스트를 위해 미리 패치를 적용시키고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서버입니다. 해당 서버의 경우 캐릭터정보등을 초기화하기도 하는데, 그 주기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초기화를 하는 경우 미리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리고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