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2 고객센터 운영시간 연락처 홈페이지

미르의전설2 고객센터와 고객센터 운영시간, 연락처와 미르2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관련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미르2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6310

    미르의전설2 고객센터는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며, 오후 1시~2시는 점심시간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고객센터의 휴무일입니다.

     

    미르2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PC게임인 미르의전설2와 미르의전설3에 대해 서비스 문의, 계정, 환템 등에 관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래의 ONE-STOP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미르2 계정에 로그인 후 1:1 문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르2-고객센터

     

    미르2 ONE-STOP 고객센터 페이지

     

     

     

    2. 미르의전설2 홈페이지

    미르의전설2-고객센터-운영시간-연락처-홈페이지
    미르2 공홈

    미르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랭킹 조회, 백과서고, 게임다운로드 및 고객센터(보안센터, 고객지원, 환 상점) 등의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르의전설2 홈페이지 바로가기

     

    3. 게임 관련 FAQ(자주 묻는 질문)

    1) 환이란 무엇인가요?

     

    미르의전설2, 미르의전설3에서 게임 내 유료 컨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전자 화폐 단위를 말하며, 1원당 1환으로 환전되어 충전됩니다. 미르의전설은 통합 계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환을 충전하면 미르의전설2와 미르의전설3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장원에 보스급 몬스터는 언제 잡을 수 있나요?

    장원 2층에서 24시간(1일)에 한 번씩 보스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보스 몬스터는 랜덤하게 출현되며, 드랍율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3) 미르의전설2 권장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미르의전설2를 플레이하기 위한 컴퓨터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Pentium4 3.0GHz 이상 듀얼코어 CPU 2.4Ghz 이상
    메모리 2GB 4GB
    그래픽카드 VGA ram 32Mb 이상 VGA ram 64Mb 이상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6G 이상 여유공간 6G 이상

     

    4) 테스트 서버(테섭)의 초기화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테스트 서버는 테스트를 위해 미리 패치를 적용시키고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서버입니다. 해당 서버의 경우 캐릭터정보등을 초기화하기도 하는데, 그 주기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초기화를 하는 경우 미리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리고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