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FAQ 문의하기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글 작성방법, 현대모비스 부품, 용품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FAQ 문의하기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현대모비스-고객센터-전화번호

    • 전화번호: 1588-7278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문의글 작성하기

    고객센터 영업시간 외의 시간, 그리고 토요일, 공휴일 등의 휴무일에는 아래의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문의글 작성 기능을 통해 문의글을 작성하고, 추후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모비스-고객센터-문의글-작성하기

     

     

    현대모비스 문의글 작성하기

     

     

    고객센터 FAQ

     

    1. 현대모비스 대리점/직영 판매점 위치를 알고 싶어요.

     

    홈페이지 A/S부품-판매지점을 클릭하면 대리점과 직영 판매점의 위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대리점 직영점 영업시간 전화번호

    현대모비스 직영점과 대리점에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차량의 순정 부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부산, 인천, 서울, 경기, 대구, 광주, 대전, 경남, 경북, 전남, 충북 등 거주지역 인근의 현대

    finkorea.tistory.com


    2. 내비게이션(AVN: 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현대모비스 AS 부품·용품 사이트의 멀티제품-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메뉴를 통해 보유 차종 및 AVN 모델에 따라 차량의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현대모비스 순정부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보증기간은 장착일로부터 1년, 2만km입니다.

    단, 소모품 보증기간의 경우, 교환주기가 미도달한 상태에서 6개월, 1만km입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