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Descente) 고객센터 AS방법 알아보기

데상트(DESCENT)는 일본 의류 브랜드로 오늘은 데상트 고객센터와 AS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상트(Descente) 고객센터 AS방법 알아보기

     

    데상트(Descente) 고객센터

    데상트(Descent)-고객센터

    • 전화번호: 080-565-5600
    • 운영시간: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2:30~13:30)

     

    데상트코리아(DescenteKorea)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 신청방법

    데상트코리아 홈페이지-1:1 아이콘-말풍선 아이콘을 클릭하면 고객센터와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이곳을 통해 수선을 원하는 데상트 옷, 신발, 모자 등의 의류의 사진을 첨부하여 상담원과 상담 진행 후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데상트-as-신청방법

     

    데상트(Descent) AS 신청하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데상트-고객센터-faq

     

    1. 데상트코리아 온라인몰에서 의류를 구매한지 1년이 넘었는데 무상 A/S가 가능한가요?

     

    데상트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상품 수선이 가능한 부분인지 확인 후에 AS 접수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선비는 발생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단체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단체구매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