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 카테고리 없음
- 2023. 6. 21.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디즈(SIDIZ)는 사무용/학생용/인테리어용 의자, 게이밍 의자 등을 판매하는 회사로 저도 사무용 의자인 T-50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상보증기간 및 보증기간 연장방법, 출장비와 AS 비용에 대해서도 정리해 보았으니 고객센터를 통한 시디즈 의자 A/S 신청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1.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674
-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9:30~17:30, 토요일 09:30~12:30(점심시간 12:30~13:30)
시디즈 고객센터는 평일에는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 토요일은 오전 9시 반부터 12시 반까지 운영을 하며 콜센터와 전화상담을 원할 경우 점심시간을 피해서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SIDIZ AS 신청방법
시디즈 의자 등 제품은 홈페이지/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A/S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고객센터-A/S 신청란]을 통해 AS 신청, 제품 문의, 공홈 구입제품에 대한 반품/교환/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카카오톡 챗봇 A/S 신청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오른쪽 하단의 '카카오톡 챗봇 문의' 아이콘을 킬릭하면 시디즈 고객센터를 통해 A/S 상담 및 고장 접수가 가능합니다.
3. 제품 보증기간
시디즈 의자의 기본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홈페이지에 제품등록 시에 보증기간이 구입일로부터 최대 5년으로 연장됩니다.
4. AS 비용
시디즈는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없으므로 수리기사를 통한 출장 AS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AS 비용은 부품비와 출장비로 구성이 되며 무상 보증기간이더라도 제품구매 후 1년이 경과한 후 출장서비스 시 출장비 18,000원이 청구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