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디즈(SIDIZ)는 사무용/학생용/인테리어용 의자, 게이밍 의자 등을 판매하는 회사로 저도 사무용 의자인 T-50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상보증기간 및 보증기간 연장방법, 출장비와 AS 비용에 대해서도 정리해 보았으니 고객센터를 통한 시디즈 의자 A/S 신청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시디즈-고객센터-전화번호-AS-신청방법

     

    1.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시디즈-고객센터-전화번호-영업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674
    •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9:30~17:30, 토요일 09:30~12:30(점심시간 12:30~13:30)

    시디즈 고객센터는 평일에는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 토요일은 오전 9시 반부터 12시 반까지 운영을 하며 콜센터와 전화상담을 원할 경우 점심시간을 피해서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SIDIZ AS 신청방법

    시디즈 의자 등 제품은 홈페이지/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A/S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고객센터-A/S 신청란]을 통해 AS 신청, 제품 문의, 공홈 구입제품에 대한 반품/교환/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시디즈-as-신청서

     

    시디즈 의자 A/S 신청하기

     

     

    2) 카카오톡 챗봇 A/S 신청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오른쪽 하단의 '카카오톡 챗봇 문의' 아이콘을 킬릭하면 시디즈 고객센터를 통해 A/S 상담 및 고장 접수가 가능합니다.

     

    3. 제품 보증기간

    시디즈-품질-보증기간

     

     

    시디즈 의자의 기본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홈페이지에 제품등록 시에 보증기간이 구입일로부터 최대 5년으로 연장됩니다.

     

    시디즈 의자 제품등록하기

     

    4. AS 비용

    시디즈-의자-as비용

     

    시디즈는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없으므로 수리기사를 통한 출장 AS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AS 비용은 부품비와 출장비로 구성이 되며 무상 보증기간이더라도 제품구매 후 1년이 경과한 후 출장서비스 시 출장비 18,000원이 청구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