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차차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FAQ

KB차차차는 온라인으로 중고차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한 중고차 쇼핑몰입니다. 오늘은 KB차차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차차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FAQ

     

    1. 홈페이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는 중고차 사고팔기, 신차 장기렌트, 할부리스, 중고차 시세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유중인 차량의 중고 판매 시세를 조회하는 방법은 차량번호를 입력하는 방법과 차량모델, 연식을 통하여 시세를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KB차차차 중고차 시세 조회

     

    2. 고객센터

    kb차차차-고객센터

    • 대표 전화번호: 1670-4777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KB차차차 콜센터 대표번호는 1670-4777번이며 월요일~금요일 09:00~18:00 사이에 상담원과 전화연결이 가능하며 금융 관련 상담 고객센터는 1522-1112번입니다.

     

     

    3. 자주 묻는 질문(FAQ)

    1) KB차차차 이용료는 무료인가요?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2) 본인 명의가 아닌 차량도 판매 등록이 가능한가요?

    본인 명의가 아닌 차량의 경우에도 등록이 가능하나 매각 결정시 위임장 및 차량 매각 관련 서류가 필요합니다.

     

    3) 차량 판매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적정한 판매 가격과 관리 상태, 그리고 자세한 차량 설명을 작성해주시는경우 70~80%의 차량이 평균 2~3주 이내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4) 헛걸음보상서비스 이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헛걸음 보상 서비스는 방문 예약한 차량이 없거나 다른 차량으로 구매 유도 시에 위로금 20만원을 지급해 드리는 안심 서비스입니다. 먼저 헛걸음 보상 서비스마크가 부착된 차량을 방문 예약합니다. 다음은 방문 예약 확정 및 안심번호(050)로 전화 통화를 합니다. 그리고 예약하신 시간에 매매단지를 방문하셔서 차량을 확인하면 되며 서비스 신청은 KB차차차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KB차차차-고객센터-전화번호-영업시간-FAQ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