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고객센터 AS방법 연락처 운영시간

자이글(ZAIGLE)은 국내 중소기업으로 그릴, 그리들, 파티쿠커, 주방기구 제품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 이외에도 의료헬스케어, 뷰티, 생활용품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2차전지 사업에까지 뛰어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이글 고객센터와 AS 신청방법, 전화번호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이글 고객센터 AS방법 연락처 운영시간

자이글-고객센터-AS방법-연락처-운영시간

자이글 고객센터

자이글-고객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

  • 전화번호: 1644-9213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고객센터 연락처는 1644-9213번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CS센터가 영업을 하지 않는 휴무일에 해당됩니다.

 

본사 및 R&D센터

  • 본사: 서울특별시 강서구 허준로 217 가양테크노타운 11층 1114호, 자이글 본사(가양동)

 

  • R&D센터: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나지로290, 자이글 R&D센터(작전동)

자이글 본사는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소재하며, 제품개발 및 연구를 위한 R&D 인천 작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이글 AS 방법

자이글 그리들, 압력솥, 쿠커 등의 제품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A/S를 문의하여 수리가 가능한 경우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S센터인 1644-9213번으로 전화 후 상담원에게 제품명과 고장 증상을 말하면 부속품의 교체가 필요한 것은 부품을 택배로 수령할 수 있으며, 제품을 자이글 AS센터로 보내서 수리해야 할 경우에는 택배를 통해 AS를 맡길 수 있습니다.

자이글-고객센터-AS방법-연락처-운영시간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