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방법
- 카테고리 없음
- 2023. 4. 14.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방법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TV/인터넷/휴대폰)
- 스카이라이프 TV/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002 / 080-001-3002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인터넷, TV관련 문의 시 위의 콜센터 전화번호로 전화연결 후 1번(위성 tv인터넷서비스)을 누르면 해당상품 고객센터로 운영이 됩니다. 인터넷, TV 서비스 장애, 고장 발생으로 인해 A/S를 신청할 경우에는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하니 상담원을 통해 AS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카이라이프 알뜰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002 / 080-001-3002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스카이라이프에서 운영하는 알뜰폰(모바일) 요금제 가입, 해지, 요금조회 등에 관한 내용을 문의할 경우에는 1588-3002 또는 080-001-3002로 통화연결 후 2번을 누르면 KT스카이라이프 휴대폰 고객센터와 통화연결이 됩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핸드폰 분실신고, 일시정지 문의사항 접수는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AS 신청방법
인터넷, TV, 모바일(알뜰폰) 관련 AS는 고객센터(콜센터) 또는 [홈페이지-A/S신청]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컴퓨터(PC)를 통해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 후 연락을 받을 연락처와 TV, 인터넷, 알뜰폰 서비스 고장 증상, 요청 내용을 내용란에 기재하시면 A/S가 접수되고 추후 상담원에게 스카이라이프 AS 관련 안내를 받아 방문 일정 등을 정하는 방식입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자가진단을 통해 스스로 해결이 가능한지를 확인하신 후에 A/S를 접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기사가 출장방문을 하는 경우 출장비 등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가진단은 Skylife 홈페이지-고객지원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의 페이지 접속 후해당하는 증상을 클릭하면 자가진단이 시작됩니다.
TV, 셋톱박스, 채널, 음성, 리모컨,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 서비스 별 품목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신 뒤 자가진단을 실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