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고객센터 AS 전화번호 서비스지역
- 카테고리 없음
- 2023. 4. 11.
딜라이브(D LIVE)는 지역케이블방송사로 서울, 경기 동부 및 북부 서비스 지역에 TV, 인터넷, 인터넷전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OTT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서울로 이사를 오게 인터넷을 알아보다가 사는 지역에서 인터넷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요금, 가입조건 등을 확인 후 딜라이브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AS 전화번호 서비스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홈페이지
딜라이브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계약해지신청, 자가진단 점검, 서비스이용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1:1 고객상담 등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1 고객상담 메뉴를 통해 가입상담, 이전설치, 상품변경, 요금문의, 해지문의, 납부방법 문의 등에 관한 내용에 대해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사이에 접수되는 건에 한해서는 당일 중 답변이 가능합니다. 다만, 평일 오후 5시 이후 문의 건은 다음날 평일 오전, 주말 및 공휴일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휴일이 끝난 다음날 평일 오전 중으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서울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1644-1100
- 강남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1877-5000
- 경기지역 딜라이브 고객센터: 1644-2100
서울(강남 제외) 지역 딜라이브 고객은 1644-1100번, 강남지역 가입자(딜라이브 강남방송)의 경우 1877-500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기지역에 거주하시는 분은 1644-2100번으로 전화하시면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챗봇상담: 24시간(365일)
- 상담원 채팅: 평일 10:00~17:00
- 콜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시간에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챗봇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1:1 문의글 작성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인터넷, TV, 전화 등의 서비스 A/S 신청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A/S 접수] 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ARS번호 안내
딜라이브 ARS화면을 통해 A/S 안내는 1번, 요금문의는 2번, 인터넷/TV 가입 및 이사설치 관련 문의는 3번, 해지문의는 4번, 렌탈 및 딜라이브 몰 문의는 5번, 부가서비스는 6번입니다. 0번을 누르면 빠르게 딜라이브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지역
1. 서울 서비스 가능 지역
- 딜라이브 서울 서비스지역: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광진구, 성동구, 중랑구, 노원구, 성북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서대문구, 마포구, 금천구, 구로구
딜라이브 케이블TV, 인터넷 등의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 지역은 서울특별시 25개 구 중 16개 구이며 해당 서비스지역 케이블 방송사로 딜라이브 강남방송, 딜라이브 강동방송, 딜라이브 구로금천방송, 딜라이브 노원방송, 딜라이브 성동광진방송, 딜라이브 마포방송, 딜라이브 성북방송, 딜라이브 서대문방송, 딜라이브 송파방송, 딜라이브 용산방송, 딜라이브 중랑방송, 딜라이브 종로중구방송이 있습니다.
2. 경기도 서비스 가능 지역
- 딜라이브 경동방송: 구리, 하남, 광주, 남양주, 가평, 양평, 여주
- 딜라이브 우리방송: 의정부, 양주, 동두천, 포천, 연천군
- 딜라이브 경기방송: 고양(일산 포함), 파주시
경기지역 케이블 방송사로는 딜라이브 경기방송, 딜라이브 경동방송, 딜라이브 우리방송이 있으며 경기동북부지역의 서비스 가입 가능지역의 범위를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빌라, 원룸, 아파트, 단독주택, 오피스텔 등 주거형태에 따라 가입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와 통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자주 묻는 질문(FAQ)
1. 인터넷/TV 가입신청시 설치완료까지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가입접수 시 영업일 기준으로 당일~익일 사이에 설치가 가능하며, 설치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2. 인터넷/TV/전화상품 가입 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디지털방송과 인터넷에 동시에 가입하실 경우 결합 상품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가입센터-간편가입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연결에 장애가 있거나 접속이 불안정하여 인터넷 연결이 자주 끊기는 경우 인터넷모뎀→공유기→컴퓨터/노트북 순서로 재부팅을 진행하시고,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이 안 되는 경우 [홈페이지-로그인-고객센터-AS접수]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A/S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