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핸즈 영업시간 예약방법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 차량의 정비, 수리, 정기점검 등의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소입니다. 저도 현대차를 운행 중이기 때문에 정기점검, 엔진오일 교체와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등의 사유로 인해 집 근처의 블루핸즈를 미리 예약한 후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블루핸즈 영업시간,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핸즈
Bluehands

블루핸즈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8:30~17:30
토요일: 08:3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지역별 블루핸즈마다 영업시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블루핸즈와 통화 후 영업시간, 접수 가능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블루핸즈가 열지 않으니 월요일~토요일 중에 서비스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핸즈 제공 서비스

1. 정비/수리

보증 수리, 일반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교환과 키로수/상태에 따른 차량 관리가 가능합니다.


2. 홈투홈 서비스

블루핸즈로의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경우 정비 차량의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3. 긴급출동

현대자동차 긴급출동지원센터와 연계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4. H Genuine Accessories 장착

전국 6개 지점에서 출고 후 H Genuine Accessories 장착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블루멤버스 가입/이용

중고로 구입한 중고차의 경우에도 블루멤버스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수리비를 적립된 블루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블루핸즈 예약방법

 

현대자동차-블루핸즈-예약방법

가까운 지역의 블루핸즈를 검색해볼 수 있고 해당 지점을 바로 예약할수도 있습니다. 서비스받기를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면 가까운 블루핸즈가 검색이 됩니다. 원하는 지점을 골라 예약하기를 클릭하면 보유 중인 현대자동차 차량이 자동으로 뜨고 이를 선택해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고 최소 3일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하니 차량 정비를 받으셔야 할 경우 미리 예약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블루핸즈 검색/예약하기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인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위치, 예약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위치, 예약방법

블루핸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승용차 블루핸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600-6000

상용차 블루핸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6000

 

블루핸즈 고객센터는 승용차/상용차에 따라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승용차는 승용차, SUV, 소형승합차, 소형 화물차가 해당되며 상용차에는 트럭과 버스가 해당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블루핸즈 정비 예약이 가능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