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AS 서비스센터 신청방법 전화번호 영업시간

세라젬 AS 서비스센터와 A/S 신청방법, AS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센터를 통해 파우제, 마스터 등의 안마의자와 V4, V6, V7, 그리고 세라봇과 같은 로봇청소기 제품의 AS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구입한 세라젬 안마의자와 관련하여 얼마 전 AS센터를 통해 수리를 하였습니다. 
 

세라젬 AS 서비스센터 신청방법 전화번호 영업시간 

세라젬-AS-서비스센터-신청방법-전화번호-영업시간

세라젬 AS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세라젬-AS센터-전화번호-영업시간

  • AS센터 전화번호: 1577-5570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평일 12시 30분~13시 30분은 AS센터의 점심시간이므로 해당시간에는 업무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세라젬은 고객이 직접 내방이 가능한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V6, V7 제품의 경우 이동이 어렵기 때문에 서비스기사가 출장 방문하여 상태 진단 후에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의 서비스센터 대표 연락처를 통해 AS 신청이 가능하며 또한 아래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세라젬 안마의자, 무선청소기, 척추온열의료기기 등의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A/S 신청방법

1. 세라젬 A/S 신청화면으로 접속합니다.

 

세라젬 AS 서비스 신청하기


 

2. 제품 AS 신청사항을 기재합니다. 

세라젬-as-신청화면

 
세라젬 A/S 신청화면에서 고객명, 연락처 등의 인적사항을 기재하고 제품종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내용란에 안마의자를 렌탈/구입한 경우에는 계약번호, 계약자 명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설치주소, A/S 요청사유(고장 증상 등)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3. 하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A/S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세라젬 서비스센터로 A/S가 접수되며,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및 고장 증상에 따라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기사 방문 시 출장비는 수리비와 별도로 12,000원이 부과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라젬 자주 묻는 질문(FAQ)

세라젬-자주-묻는-질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등의 제품관련 문의, 렌탈 및 구매, 배송 및 이전설치, AS 서비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라젬 자주 묻는 질문(FAQ)

 

1. V7 제품의 세라코어 엔진 부품의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핵심부품인 V감속모터, H감속모터의 경우 10년 무상보증이 적용됩니다.


2. 제휴 카드 발급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렌탈요금이 카드결제가 되나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를 통해 상담원과 전화연결 후 카드등록 처리가 완료되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3. 렌탈계약 해지 시에 위약금에 대해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위약금은 세금계산거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위약금을 제외한 설치비, 등록비에 대해서는 발행이 가능합니다.


4. 제품 설치비용이 따로 부과되나요?

 
제품 배송, 설치비용은 무료입니다. 단, 사다리차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5. 배송 설치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배송설치일은 영업일 기준 3일~8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문량이 급증하는 5월, 명절, 연말 등의 경우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