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영업시간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인 블루핸즈와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 예약방법과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의 정보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 기본 점검 등 정기적인 차량 점검을 할 시기가 도래하였거나 교통사고, 고장 등으로 인해 현대차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맡겨야 하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따라 하시면 서비스센터 예약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예약방법-영업시간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영업시간 알아보기

    1.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8:30~18:00, 토요일 08:3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반~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8시 반~오후 1시까지이며 서비스센터에 따라 영업시간 및 서비스 가능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예약방법

    현대차 서비스센터 예약화면에서 블루핸즈/하이테크센터 중 원하는 AS센터와 지역을 선택한 뒤 '검색'을 클릭합니다. 

     

    검색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표시해줍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예약화면
    현대차 AS센터 예약화면

    블루핸즈 AS센터 명칭과 주소, 전화번호, 특화 서비스(수소차, 전기차 전담 유무 등)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블루핸즈 서비스 예약과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 정비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가능일자는 2주 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예약은 방문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서비스센터 예약 내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마이페이지-정비예약신청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울 경우 예약 취소도 인터넷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네비게이션 및 오디오 수리, 파손(사고) 차량 차체 수리 및 도장, 차량 시트·유리 수리, 타이어 교환을 원하는 경우 거주지역 인근 블루핸즈 또는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로 직접 전화하여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승용차): 080-600-6000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상용 버스, 트럭): 080-200-6000

    세단, SUV 등의 일반 승용차는 080-600-6000번으로 통화 후 현대차 구입, 서비스센터 예약 등의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버스, 트럭 등의 상용차량은 080-200-6000번으로 전화한 뒤 서비스센터 예약, 자동차 구입 문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를 통한 상담원 연결은 평일 08:30~19:00, 토요일/공휴일은 09:00~17:00, 일요일은 09:00~16:00 사이에 가능하며 유선전화를 통환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자주하는 질문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자주하는-질문

    [현대차 홈페이지-디지털/고객지원-FAQ(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를 통해 차량 정비, 차량 구매, 디지털 키, 빌트인 캠, 블루링크, 블루멤버스 등 현대자동차 관련 궁금한 점을 조회하여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블루핸즈와 직영 서비스센터(하이테크센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하이테크센터는 현대자동차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에 해당하며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와 협정을 체결한 뒤 규정에 의해 현대차 고객에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소에 해당합니다. 블루핸즈는 종합 블루핸즈와 전문 블루핸즈로 나누어지는데 종합 블루핸즈는 자동차 종합정비업 및 소형정비업으로 등록된 정비소에 해당하며 전문 블루핸즈는 자동차 부분정비업으로 인가된 정비업소를 일컫는 말입니다.

     

    2. 빗길에 차량을 운행한 뒤 헤드램프에 습기가 찹니다.

     

    헤드램프를 켜고 주행 시 차량 램프 내부 온도는 상승하지만 렌즈 표면은 빗물에 의해 온도가 낮기 때문에 램프 내외부에 온도 차이가 발생하여 헤드램프 내부에 습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습기는 내외부 온도차에 의해 발생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3. 매년 여름철에 에어컨 냉매를 교환해주어야 할까요?

     

    에어컨 냉매가스는 새어나가지 않는다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자주 보충하지 않습니다. 큰 충격, 마모 또는 연결부위 O-링 손상 등의 문제로 인해 에어컨 관련 부품의 이음새 등이 파손되지
    않는 한 냉매가스가 새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다만 차를 오래 운행하다 보면 에어컨 냉매가스가 자연적으로 조금씩 없어지긴 하지만 매년 에어컨 냉매를 보충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에어컨 가동 시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은 경우 등의 이상증상을 보일 경우 에어컨을 점검한 뒤 냉매 보충, 수리 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