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서비스센터 AS 전화번호

 

TV, 모니터, 사운드바와 같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와사비망고 서비스센터와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와사비망고-제품

와사비망고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1로 107(학운리 2958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33-3865
이메일 주소: wasabi0085@gmail.com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2:30~13:30)

 

와사비망고 고객센터와 전화상담 시 1533-3865번으로 연결 후 AS/제품 문의는 1번, 배송 문의는 2번, 구매 문의는 3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와사비망고 AS 신청방법

와사비망고-AS-신청화면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AS 접수를 진행하거나 와사비망고 홈페이지 AS 신청화면을 통해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40인치형 이상의 제품출장 AS 서비스로만 접수 진행이 가능하며 사전 상담 접수 절차 없이 AS센터 직접 방문 시 현장에서 AS 처리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9인치형 이하 제품의 경우 출장 AS서비스 또는 택배/서비스 센터 방문 접수로 진행이 가능하나, 반드시 사전 전화상담 또는 홈페이지 AS 접수 후 진행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와사비망고 A/S 신청

 

A/S 신청화면에 들어가서 "신청하기"를 클릭 후 AS 접수를 위해 인적사항과 모델명, 구매일자, 바코드 번호, 불량 증상을 기재한 뒤 고장 증상을 증명하기 위해 사진, 동영상 등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의 용랑이 20M를 초과할 경우에는 서비스센터 이메일 주소로 파일을 보내야 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중고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가정용이 아닌 영업용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보증기간이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는데 제품의 구입일자는 제품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을 통해 확인합니다.

초기 불량 처리 규정

 

제품 구입 후 15일 이내에 발생한 불량의 경우,  영수증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합니다.

초기 불량 시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구매한 원래 상태대로 접수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액세서리를 제외하고 발송한 경우에는 악세서리를 제외한 나머지에 대해 교환 처리를 진행합니다. 패널 손상, 외형 케이스 스크래치/파손 등의 제품의 손상 시에는 제품 교환 처리가 불가하오니 취급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TV 화면에 "신호 없음"으로 출력만 되고 화면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TV에 어떠한 신호도 입력이 되지 않아 출력이 되는 문구입니다. 연결한 셋탑박스 등의 외부기기 전원이 꺼져있거나 TV 외부 입력 설정이 잘못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 스위치와 외부입력 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구글 스마트 TV(와글와글) 안드로이드 시스템 재부팅 방법?

 

TV 시청 중에 끊김 증상 및 앱 실행 시에 오작동/실행 불능인 경우 이는 TV에 내장 탑재되어있는 안드로이드 OS의 일시적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조치방법은 TV 리모컨 전원 버튼을 4~5초가량 길게 누르면 "종료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확인 버튼을 눌러 TV를 끈 후 다시 전원 버튼을 눌러 TV를 켜주시기 바랍니다. TV가 다시 켜지면서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재부팅되면서 일시적인 오류가 없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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