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텔 고객센터 AS방법 보증기간 알아보기

 

코스텔(COSTEL)은 냉장고, 토스터, 의류관리기와 같은 레트로 생활가전제품으로 유명한 회사이며 그 외에 욕실폰, 주방/욕실 TV 등의 빌트인 기기, 전기차 충전기 등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물류센터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합니다. 오늘은 코스텔 고객센터와 AS방법, 보증기간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텔-제품
COSTEL

코스텔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코스텔-고객센터-전화번호

코스텔 생활가전제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9906

코스텔 빌트인 가전/전기차 충전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7737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5시 30분이며 점심시간은 12~1시이므로 점심시간 이외의 시간에 전화하셔서 A/S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텔 AS 방법

코스텔-제품군

코스텔(COSTEL)은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없으며 아래의 온라인 문의 또는 고객센터와의 상담 전화를 통해 제품의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클래식 냉장고, 모던 냉장고, 뉴트로 냉장고, 초고속 블렌더, 오븐 토스터, 로에베 TV(LOEWE)와 같은 코스텔 생활가전제품의 온라인 문의 페이지입니다. 

코스텔 생활가전 온라인 문의

빌트인 가전제품과 전기차 충전기(완속 충전기, 급속 충전기)는 아래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스텔 빌트인 가전/전기차 충전기 온라인 문의

출장 A/S가 가능하며 방문 가능 시간은 평일 09:00~18:00이고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능합니다.

코스텔 AS 비용

코스텔(COSTEL) AS비용은 출장비와 수리비, 부품비의 합계액입니다. 

출장비는 고객이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부과되는 비용으로 제품의 수리와 관계없이
기본 출장비는 20,000원이 적용되고, 냉장고 및 일부 제품에 출장비는 25,000원이 적용됩니다.

수리비는 수리기사의 수리 서비스에 따른 공임 비용이고 부품비는 수리 시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해당 부품 가격을 청구합니다.

코스텔 보증기간

코스텔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텔 무상 수리/유상 수리

코스텔 무상수리 대상(무상 A/S)

-제품 무상 보증기간인 1년 이내에 고의/과실이 없는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 
-코스텔 고객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은 뒤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 다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코스텔 유상 수리 대상(유상 A/S)

-제품별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고객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
-부품 수명 경과 또는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
-코스텔 A/S센터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개조하여 발생한 고장

코스텔 제품 매뉴얼

http://www.costel.com/bbs/board.php?bo_table=manual 

 

COSTEL

코스텔공식몰, 레트로스타일가전, 코스텔냉장고, 코스텔미니오븐, 공식판매처

costel.com

냉장고, 의류건조기, 토스터, 블렌더 제품 등의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A/S 신청 전에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코스텔 홈페이지

홈페이지 주소: www.cost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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