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레저렉션)

디아블로2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디아2 쉐도우댄서)

Shadow Dacer Myrmidon Greaves

 

유니크 뮈르미돈 그리브는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부츠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쉐도우 댄서 뮈르미돈 그리브즈'입니다. 줄여서 '쉐도우 댄서, 쉐댄'이라고 부릅니다. 레저렉션에서는 아이템명이 '그림자춤꾼 뮈르미돈 그리브'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디아2 쉐도우 댄서 뮈르미돈 그리브즈(디아블로2 쉐댄)

디아2 쉐도우 댄서 뮈르미돈 그리브즈(디아블로2 쉐댄)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신발(부츠)로 어쎄신들이 사용하는 부츠입니다. '쉐도우댄서 또는 쉐댄'이라고 부릅니다. 쉐도우 댄서는 래더전용

finkorea.tistory.com

그림자춤꾼 뮈르미돈 그리브(2/100/24)

디아2 레저렉션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

유닉 쉐도우댄서 옵션

방어력: 122~144
기본 방어력: 62~71
필요 힘(힘제): 167
요구 레벨(렙제): 71
어쎄신 킥 데미지: 83-149

그림자 단련 +1~2(암살자 전용) (변동 옵션)
달리기/걷기 속도 +30%
타격 회복 속도 +30%
방어력 +70~100% 증가(변동 옵션)
민첩 +15~25(변동 옵션)
착용 조건 -20%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는 암살자가 사용하는 유니크 부츠로 변동 옵션은 암살자(어쎄신)의 그림자 단련(쉐도우 디서플린) 스킬, 방상, 민첩 옵션 3가지입니다. 뮈르미돈 그리브 베이스이기 때문에 디아블로 2 내의 부츠 중에서 킥 데미지와 힘제가 가장 높습니다. 다만 힘제는 -20% 착용조건(20리콰) 옵션이 붙어있어 167로 낮아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방상수치는 조금 빠지더라도 2스킬 25민첩을 고정 옵으로 구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스킬 25민첩에 90이상의 방상 수치가 붙어 있으면 상급 쉐도우 댄서입니다.

 

그림자 춤꾼 뮈르미돈 그리브(쉐도우 댄서)의 퀄리티레벨(qlvl)은 79, 사냥터레벨(TC)은 87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패힛

 

디아블로2 패힛

안녕하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디아블로2 패힛에 알아보겠습니다. 패힛은 Fast hit recovery의 줄임말로 게임상 한글 표현으로는 '빠른 회복 속도'입니다. 캐릭터가 공격을 당했을 때(데미지를 입었을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