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천둥신의 박력 워벨트(레저렉션)

디아블로2 천둥신의 박력 워벨트(디아2 천둥신의 박력 워 벨트)

Thundergod's Vigor War Belt

 

익셉셔널 유니크 벨트로 기존 디아2에서의 아이템명은 '선더갓의 비거 워벨트'입니다. 주로 줄여서 '선더갓, 선더갓 벨트'라고 부릅니다. 

 

디아블로2 으뜸 선더갓벨트(업으뜸 선더갓)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도 디아블로2 유니크 벨트 중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유닉 선더갓의 비거 워벨트입니다. 줄여서 선더갓벨트라고 불립니다. 거래 시에는 선더갓 또는으뜸

finkorea.tistory.com

천둥신의 박력 워 벨트

디아2 레저렉션 천둥신의 박력 워 벨트(노으뜸)

선더갓 옵션

방어력: 137~159(으뜸 선더갓 디펜스: 159)
기본 방어력: 41~52
허리띠 크기: 12칸
필요 힘(힘제): 110
요구 레벨(렙제): 47

피격 시 5% 확률로 7 레벨의 천상의 주먹(피스트 오브 더 헤븐) 시전
번개 피해 1-50 추가
+3 번개의 격노(라이트닝 퓨리) (아마존 전용)
+3 번개의 일격(라이트닝 스트라이크) (아마존 전용)
방어력 +160~200% (변동 옵션)

+20 힘

+20 활력

최대 번개 저항 +10%

번개 흡수 +20

천둥신의 박력 워 벨트의 변동 옵션은 방상(방어력 +%) 옵션 1가지입니다. 아마존 중 번개의 격노(라이트닝 퓨리)를 던지는 자벨마(재벌마)가 사용하는 유니크 벨트입니다.

 

[디아블로2 아마존]_마상자벨마 육성 공략(디아2 자벨마/디아2 재벌마)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중 재벌린을 주력으로 하는 마상자벨마 육성 공략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번 육성글의 마상자벨마는 유니크 타이탄 재벌린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finkorea.tistory.com

'천둥신'이라는 이름과 어울리게 번개(라이트닝) 관련 옵션들이 덕지덕지 붙어있습니다. '최대 번개 저항'과 '번개 흡수' 옵션이 있어 유저 간의 PK 시 라이트닝 흡수 세팅을 위해서도 쓰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손해보는 옵션이 많기 때문에 자주 쓰이지는 않습니다.

 

천둥신의 박력 워벨트 아이템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55, 사냥터레벨(TC)은 54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아이템 중 천둥신의 박력 워 벨트에 관한 소개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